데이나이스호텔에서 도심 호텔의 편리함과 리조트의 낭만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주변의 관광지까지 즐겨보세요!
대천해수욕장은 젊은 연인들에게는 추억 만들기의 장소로써, 또 가족 단위의 휴식처로써, 해양 스포츠의 메카로써 제반 요건을 충분히 갖추고 있으며
한 해에 1천만 명에 육박하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서해안 최고의 휴양지이자 국제적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시민탑광장, 머드광장, 분수광장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한여름 광장마다 다양한 행사로 관광객에게 또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산물의 집산지, 보령 도서민들과 여행객의 발이 되는 곳, 서해의 관문 대천항! 부두를 가득 메운 어선과 어민, 보령근해의 섬으로 떠나고 돌아오는 여행객,어판장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상인과 경매가 끝난후에는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구매하기 위해 몰려드는 외지인들로 언제나 북새통을 이룹니다.
웅장한 자연속 예술공원 모산조형미술관, 개화허브랜드, 시비산책로, 감성카페리리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만족할 수 있는 종합예술공간인 개화예술공원입니다.
보령팔경의 하나로 꼽히는 섬, 죽도에 오시면 한국의 전통미가 살아 숨 쉬는 한국식 정원 상화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상화원'은 '조화를 숭상한다(崇尙)'는 이름 그대로 죽도가 지닌 자연미를 그대로 보존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삼았습니다.섬 전체를 둘러싼 2km 구간의 지붕형 '회랑'은 세계에서 가장 긴 것으로서 눈비가 와도 해변일주를 할 수 있게 조성되어 있습니다.